룬팩토리 5 (3rd) 전투&펫

2021. 9. 5. 10:19

앙이네 Game

히나의 엄마를 찾으러 속삭임의 숲에 도착 !!
히나어머님 걱정 매우 붙드시옵소서
당장 찾으러 가겠습니다아


훗 !이 정도의 몹은 식은죽 먹기지
이런 알퓌지 게임을 한두번 해온게 아니란 말이다!!
아무리 하드모드 라도 얍샵하게 쉭쉭 피하면서
다 갈궈주겠어 !!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
잠만 뭐지 !!!??ㅋㅋ왜이리 강한건데?!!!
하드모드잖아..
저 고블린 내 뒤통수를 밟고 지나가서 더 열받네ㅜ


바로 마을로 소환..
이번엔 넘어가지만 다음 진료비는 비싸다고 한다 ㅠ
의사언니 냉정해 ㅠ
이것은 마을을 위한 싸움이라고!
늑대붜이처럼 병원 5회 무료 이용권은 없는거냐!


안되겠어... 방패 하나정도 사야겠다!
대장간 아저쒸가 같이 가주면 참 좋을텐데..
주민들과 좀 친해지면 같이 전투에 싸워준다고 하던데
아직 친밀도가 없어서 선택권이 없나보다 ㅠ



늑대붜이가 준 온천 이용권으로 HP. RP 회복 ㅠㅠ
자 다시 숲으로 들어가자!

아까 내 머리통 밟고 지나간 고블린 긴장하여라!
이젠 내손에 방패와 클레이모어가 이똬!!



방패의 도움으로 이 지역 보스까지 왔군..
하드모드라 그런지 오랜만에 긴장하면서 싸웠다 ㅠ


스포방지를 위해 자세한 스토리는 생략할께요

히나 엄마를 찾고 마을로 돌아왔다.
히나 엄마이자 나의 늑대붜이 누님이라 하신다



어찌됬건 이걸로 늑대붜이 랑 히나 친밀도도 올라갔군
룬팩5에선 매일 말만 걸어도 친밀도가 올라가서
너무 편하고 좋은거 같다

의뢰보상으로 또 빵을 받았다. 이놈에 마을 사람들은
빵에 한이 맺혔나 ! 이딴걸 원하는게 아니었다고 !

이놈에 빵 팔아버려..
했더니 잠만 400원짜리 특제빵이야?!
먹는순간 레시피 하나를 알려주는
그 전설(?)의 특제빵 !!!?
이 귀한것을 2개나 ㅠ 감사히 받겠습니다.

그날 저녁 게시판에 있는 의뢰로 도그 한테
망치도 받았다 .
드디어 밭에 있는 돌덩어리들을 해결할수있겠구나아 ㅜ

처음에 기본도구 (망치 도끼 낚시대 낫 등등)들은
의뢰를 통해 받을수 있으니 절대 사지말자 !



나무와 돌 재료들은 게시판 옆 저장고에
쌓아둘수 있어 편리하다.
앞으로 집을 늘리거나 가구를 의뢰할때
알아서 저장고에 빠져나간다
또 돌과 나무도 매일 리셋되니 무한재료를 얻을수있다!


그날 저녁 옷장을 우연히 클릭했는데 어머나
룬팩 딜럭스를 사서 옷 3벌을 선물로 받았지뭐야 ~~
이런 이쁜옷들을 이제서야 입어보다니 ㅠ




다음날 아침 헝겁붜이 한테 오두막 의뢰가 들어왔다!
그것도 재료도 공짜라니 ㅠㅠ 친절해..
그렇다면 ?! 드디어 ㅍ...펫을 키울수있는건가?!


우꺄아악 ! 너무 멋진 오두막이야 ㅠㅠ 작은 오두막엔
펫 4마리까지 가능하니 얼렁 펫을 구하러 가아겠따!!
싱나싱나 ~~~~


그전에 레비아 촌장님이 주신 지명 수배 몬스터퀘를
수락하고 가자.
제일 난이도가 낮은 페어리 부터 처치 해주겠어 !



몬스터 테이밍이라고 해서 좋아하는 음식을
줘야 테이밍이 가능하다고 한다.

근데 이 솜털뭉치! 왜 빵을 좋아하지 않는거냐구?!
그냥 빵인줄알고 4ㅡ5개씩 줬더니 알고보니 특제빵...
.........
하하하하하......
특제빵이 왜이리 많지?!! 대채 언제 얻은거냐고 우쒸..


가는길에 사자인지 송아지 인지 모르는 아이 겟트
요놈한테서 매일 우유가 나온다고 유튭에서 본것같다!
이름은 우둔이라고 지어줬당.



요를레이요~~~~~~~ 푸른색 들판을 뛰어다니니
내마음에 강 같은 평화가~~~
그래 니가 나의 슬픈맘을 달래주는구나 !
앞으로 오손도손 같이 살아봅세..!!

일단 엄마는 지명수배 퀘스트 때문에
페어리를 잡으러 가야한단다.
너무 위험하니 집에 가있으렴...
우쭈쭈 집에가서 마구 이뽀해줄께 !

펫 마다 게란 우유 등등을 주고 전투할때 같이
싸워주는 든든한 동반자라고 한다

지명수배인 페어리를 만났다!!
오호 자네 여기 숨어있었구만 !
빨리 덤벼라 ! 시간이 없다!
얼렁 우리 이쁜 우둔이를 보러 가야한단말이다!




얔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러기야?!
어떻게 한방 맞고 죽는거냐고 ㅜㅜ
이게 하드의 무서움인가...
그치만 난 절대 굴하지 않을것이다!!
레벨업과 방어구좀 맞춰야겠다...







싸가지 대장간붜이...
날 보고 미소짓는 모습이 이뻐서.. 요사진으로 마무리..

to be continued..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룬팩토리 5 (4th) 뉴페와 동료  (0) 2021.09.08
룬팩토리 5 (2nd) 이것저것 알아가기  (0) 2021.09.03
룬팩토리 5 첫스타뚜 !  (0) 2021.09.03